
트롯 열풍이 아직까지 식을 줄을 모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되어 있는 경제 분위기에도 트롯이 국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해주고 있는 듯 합니다.
지난 미스트롯에서는 송가인을, 미스터트롯은 임영웅을 트롯진으로 국민들이 직접 투표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드디어 미스트롯 시즌2가 곧 시작 됩니다. 임영웅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 되면서 조회수가 폭팔하여 더욱 관심이 가지는데요.

미스트롯 시즌2는 12월에 첫방송인데 벌써 11월이니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참가자 모집은 우선 6차모집까지 10월 31일까지 종료 되었는데 추가 모집여부는 아직 공지 되지 않았네요.
워낙 끼가 많고 노래를 잘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더욱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미스트롯 시즌2 제2의 송가인이 누가 될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거라 생각 됩니다.




미스트롯 시즌2의 소식을 듣고 지원자 들이 몰려서 신청접수가 시작된지 열흘만에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었는데요, 엄청난 실력자들이 대거 지원했다는 후문이 돕니다.
오디션프로그램의 묘미는 바로 투표가기인데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진을 국민들의 손으로 직접 뽑은 것처럼 이번 미스트롯 시즌2 투표하기도 진행 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미스트롯 시즌1에서는 송가인과 정미애,홍자,정다경,김나희 등 트롯 스타들을 배출하였는데요, 이번에 발견될 보석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11월 9일 첫 녹화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능가할 차세대 트롯 스타를 배출해 내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티저 영상에도 선보인 것처럼 초대형 스케일의 상상을 초월하는 오프닝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얼마나 파격적이고 유쾌하게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제2의 송가인을 배출할 본방송은 12월 첫방송이 시작됩니다. 제2의 송가인을 꿈꾸는 참가자들과 함께 시즌1 못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하게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를 많이 했다고 하니 미스트롯 시즌2 투표하기 역시 더욱 흥미진진 할 것 같습니다.
과연 누가 미스트롯 시즌2 진(眞) 의 영광을 가져가게 될까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